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어떤 사람들에게 불면증은 흔들리기 어려운 저주다.

예기치 않게 일어나거나 어떤 종류의 트라우마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불면증은 분노, 슬픔, 흥분 또는 심지어 행복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수면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잠재적 해결책들이 아래에 열거되어 있다.

당신은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매일 아침 운동하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운동을 하면 엔돌핀이 밤새 잠을 못 이룰 수도 있다.

잠잘 때 요가나 명상을 하라.

이러한 활동은 레이싱 마인드를 가라앉히기에 안성맞춤이다.

불면증이 문제라면 반드시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갖도록 하라.

여러분은 매일 밤 비슷한 시간에 피곤함을 확인할 내부 시계를 몸에 지니고 있다.

불면증을 이겨내기 위해 시계를 맞춰라.

좀 더 딱딱한 매트리스 좀 봐.

종종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거의 몸을 지탱하지 못한다.

여러분의 몸은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의 불면증을 악화시킬 것이다.

딱딱한 매트리스를 살 때 많은 문제를 없앨 수 있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도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다.

관절염의 통증은 밤새 몸을 뒤척이게 할 수 있다.

관절염으로 깨어있으면 이완법, 뜨거운 목욕법, 이부프로펜 등이 모두 통증을 줄이고 잠을 쉽게 자는 것으로 나타났다.

뜨거운 물병은 침대에서 사용해야 한다.

온수병에 의해 제공되는 여분의 열이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만으로도 너의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거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병을 위에 놓는 것이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열이 몸 전체에 흩어질 때 긴장을 푸십시오.

몸이 준비되지 않았을 때 억지로 잠을 자려고 하는 것은 상황을 더 좋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일정한 시간에 가지 마라.

피곤할 때는 잠에 집중하도록 해라.

누워서 약 20분 안에 잠들 수 없다면 다시 일어나 낮은 키의 일을 하고 나서 다시 시도하라.

만약 여러분이 수면장애와 싸우고 있다면, 텔레비전은 일반적으로 피해야 하지만, 클래식 음악을 틀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많은 잠자는 사람들은 클래식 음악을 들음으로써 그들의 z를 얻는다.

그것은 긴장을 풀고 마음이 방황하도록 도와준다.

자기 위해 누울 때는 많은 걱정을 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매일 짧은 시간 동안 그들의 문제에 대해 숙고하는 것을 따로 두는 것이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아침과 오후가 이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날의 생각을 염두에 두고 안절부절 못하고 잠이 오지 않는다.

시간을 내서 왜 잠을 자지 않는지 살펴보는 것도 보람이 있다.

그러면 대신 잠자는 데 집중할 수 있을 거야.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은 자극적인 어떤 활동을 위한 시간이 아니다.

비디오 게임, TV 시청, 논쟁 같은 모든 것이 뇌를 자극한다.

일단 뇌에 불을 붙이면 잠을 찾기가 어렵다.

대신 명상이나 요가로 휴식을 취하라.

운동하는 것이 불면증의 치료법이 될 수 있지만, 자기 몇 시간 전에 꼭 해야 한다.

아침과 오후로 운동을 제한하면 효과가 좋다.

잠들기 전에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기 시작할 필요는 없다.

잠들기 전에 몸을 숙이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자려면 좋은 “호흡 환경”이 필요하다.

디퓨저를 통한 에센셜 오일 및 아로마 테라피가 이를 도울 수 있다.

공기청정기는 또한 밤에 잠을 잘 자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카페인을 섭취하면 잠을 잘 수 없다.

카페인이 포함된 모든 자극제는 수면을 방해하고 신진대사율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당신은 언제 카페인을 끊어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밤에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2시 이후에는 카페인을 섭취하지 말고 푹 쉬도록 한다.

수면 보조 기구는 유혹적일 수 있지만 중독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수면제는 최후의 수단이다.

의사는 당신이 알약 없이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네가 필요한 도움을 구하게 된 것을 축하해.

불면증을 혼자 해결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렵다.

너는 단지 충고를 실행에 옮기고 잠을 좀 더 잘 자야 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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