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서 성공을 돕는 훌륭한 조언자

비디오 마케팅에서 성공을 돕는 훌륭한 조언자

비디오 마케팅에서 성공을 돕는 훌륭한 조언자

당신은 사업주 입니까? 당신의 회사를 마케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기술로 메시지를 전파하는 것은 매우 쉽다.

많은 사업주들이 온라인 비디오에 의존한다.

비디오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보려면 아래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마케팅 영상을 만들 계획이라면 간결하고 간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온라인 사용자들은 그들이 즉시 또는 빨리 찾는 정보를 원하기 때문에 악명높게도 짧은 관심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에서 오래 뛰어야 한다고 느낀다면, 몇몇 부분으로 시리즈를 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유튜브는 가장 인기 있는 공유 사이트로 동영상 편집 기능과 분석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추가하십시오.

그 결과 링크를 홍보하거나, 유용한 사실을 알려 주거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할인해 줄 수 있다.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승진도 이 과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통계에 주의를 기울이면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은 콘텐츠는 사람들이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것만이 유용하다.

동영상의 목적이 시청자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라면 프레임 하단이나 페이지 여백 근처에 하이퍼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가능하면 링크는 설명뿐만 아니라 동영상 내용 내에 표시되어야 한다.

그런 다음 비디오가 공유되거나 삽입되는 위치에 상관없이 링크는 비디오와 함께 유지된다.

당신의 콘텐츠는 흥미로울 필요가 있다.

동영상이 흥미롭거나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로 시야를 넓힐 수는 있겠지만 지루한 동영상이 있으면 잘 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그들이 받는 정보를 접대받기를 원한다.

흥미로운 비디오는 궁극적으로 트래픽을 증가시킨다.

당신의 사업에는 직원이나 동료가 있는가? 그런 경우 동영상에 포함시키십시오.

비디오에 나오는 것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을 사용해라.

그들이 우호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옷을 제대로 입고, 또 분명한 어조로 말을 해야 한다.

동영상에 한 명 이상의 직원이나 동료가 등장하는 것을 주저해서는 안 된다.

동영상의 톤을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기발하고 재미있는 스타일로 갈 수도 있고, 하우투로 갈 수도 있지만, 그래도 잘 버텨.

이러한 결정을 내릴 때 서비스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표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고려해야 한다.

청중들을 이해하는 것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뷰어가 동영상을 볼 때 조치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행동에의 소집”은 필수 사항이다.

동영상에 대한 설명을 작성할 때, 뷰어가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할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사람들은 너무 혼란스럽거나 복잡한 일들로부터 외면당하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단순함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삼각대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은 그들의 외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흔들리는 카메라는 무서운 영화만을 위한 것이다! 동영상을 판매할 때는 동영상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패닝이 포함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 화질이 나쁘다면 아마추어로 보일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몇 초 이상 보지 않을 것이다.

동영상 마케팅의 성공 비결은 최대한 널리 공유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웹 사이트에서 주제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이메일이나 스네일 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링크를 보내십시오.

그것을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다른 비디오 아웃렛에 추가해라.

너는 할 말이 참 많구나.

다른 사람에게 들려줘!

짧은 동영상이 더 좋다.

동영상의 길이는 3분 이상이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가 당신의 시청자들을 지루하게 하지 않고 필요한 모든 정보를 포함하도록 보장한다.

공유할 정보가 많으면 더 긴 영상을 만들 수 있지만 너무 길게 만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짧은 동영상은 시작할 때 작업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모든 비디오에서 너 자신이 되어야 한다.

시청자들은 당신이 진짜 누구인지 알게 되는 것에 관심이 있다.

그들이 당신을 더 많이 믿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브랜드 충성심을 쌓을 것이다.

고객들도 당신의 제품을 사용할 때 당신의 얼굴을 볼 것이다.

분명히, 비디오 마케팅은 훌륭한 홍보 수단이 될 수 있다.

매일 수백만의 사람들이 온라인에 접속한다.

그러므로, 너는 그 사실을 이용해야 한다.

이 충고를 활용하라.

곧 사업이 번창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