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대해 항상 알고 싶었던 모든 것

우울증에 대해 항상 알고 싶었던 모든 것

우울증에 대해 항상 알고 싶었던 모든 것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무엇을 찾고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생활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대답을 누가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올바른 자료와 정보를 가질 필요가 있다.

이 글은 출발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당신의 친구들과 당신이 주로 즐기는 사회 활동을 찾아라.

여러분의 우울한 기분이 여러분이 평범한 외출과 활동을 모두 건너뛰고 싶게 만든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들을 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당신이 하는 전형적인 활동을 계속하라.

이것들을 떨어뜨리는 것은 우울증에 굴복하고 그것을 더 악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가능한 한 많은 장소에서 지원을 찾도록 노력하라.

때때로 당신의 입장이 되어본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의 특별한 관점은 성공적인 우울증과 실패의 차이일 수 있다.

자신을 미친 사람이라고 부르는 등 부정적인 자기 이야기는 피하라.

우울증은 다른 조건들과 마찬가지로 보아야 할 실제적인 조건이다.

우울증은 몸에 이상이 있을 때 일어난다.

우울함을 느끼는 것은 종종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이다.

어제에 사는 것은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나쁠 수 있지만, 내일을 위해 사는 것은 틀림없이 가장 좋은 일이다.

만약 당신이 낙관적인 미래를 생각한다면 당신은 더 희망적일 것이다.

항우울제를 복용할 때는 매일 아침과 같은 시간에 복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패턴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약을 잊게 될 가능성이 적다.

아침에 복용하면 하루를 가장 효율적으로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우울증이 있으면 온라인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온라인 우울증 그룹은 익명성이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기꺼이 공유하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특정한 목적을 위한 많은 단체들이 있다.

기분이 우울하다면 먹는 것을 피하지 마라.

우울한 시기에는 사람들이 잘 먹지 않는 것은 다소 흔한 일이다.

비록 식욕이 우울증에 의해 영향을 받더라도, 모든 주요 영양소의 하루 권장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충분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끈질기게 긍정적인 전망은 매일의 우울증을 포함한 거의 모든 것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한 전망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이 우울증에 대해 취할 대응책을 찾는데 더 많은 힘과 낙관감을 줄 것이다.

너는 어떤 종류의 흥미가 있니?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정말로 즐기는 것이 없기 때문에 우울증에 빠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규칙적인 삶에서 즐겁다고 느끼는 몇 부분이 있다면, 당신의 자신감과 정신적인 행복은 둘 다에게 유익하다.

여러분이 즐기는 활동은 긍정적인 전망을 줄 수 있고 부정적인 생각이 여러분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우울하다면, 카페인을 마시지 마라.

연구는 카페인을 섭취하는 것과 우울증 증상의 악화를 연관시켰다.

디카페인 음료를 마시면서 식단에서 카페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삶을 흥미롭게 하기 위해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라.

틀에 박혀 있다는 심리적인 사고방식은 때때로 피드백 루프에서 우울의 감정을 강화시킬 수 있다; 부정적인 느낌이 들수록, 그것이 운명이라고 믿게 된다.

밖에 나가서 새로운 것을 경험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보는 것과 밖에 있는 것이 실제로 어떻게 있는지 볼 수 있다.

위의 팁에서 보셨듯이 우울증에 대한 치료를 받기 전에 습득할 수 있는 많은 지식이 있으며, 의사의 도움과 함께 이러한 지식이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을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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