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통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처음 사업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어떤 마케팅 전략이 가장 좋은 결과를 낳는지 헷갈릴지도 모른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기업과 고객 사이의 성공적인 상호작용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기술이 있다.

이메일을 생성할 때는 “지금 구입!”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접근을 쉽게 인식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과도한 판매 기법은 스팸 발송자로 인식되어 잠재적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는 원인이 된다.

대신 독자들이 즐길 수 있는 유익하거나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라.

고객들은 실제로 이와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피사체 라인의 변형에 대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메시지 하나를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다른 제목줄과 함께 발송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층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하는데 어떤 주제 문구가 가장 영향력 있는지 배울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대해 다른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의 시작에는 새로운 정보와 제안이 포함되어야 한다.

그러나 가장 많은 수의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 또는 형식을 발견할 때까지 새로운 형식과 아이디어를 계속 시도하십시오.

일단 무엇이 성공적이었는지 깨닫는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를 통해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과 관심 있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메일에 내용을 풍부하게 만들고 판매 정보만 배치하는 것이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넣으십시오.

웹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되지 않은 중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거래도 그들에게 주어라.

물건을 팔려고 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특별 행사나 명절 인사 같은 것도 보내세요.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사업을 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개인 정보를 당신에게 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그 과정에 대한 통제가 많아질수록 그들은 더 편안해질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중요하며, 그것은 당신의 모든 마케팅 노력과 함께 일해야 한다.

이 때문에 마케팅 자료에 맞게 잘 설계된 템플릿을 개발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회사 로고와 컬러 무료 배경 및 브랜드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전문 글꼴을 반드시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시 알아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과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과 고객의 신뢰가 떨어지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에 대한 신뢰가 떨어져 비즈니스에 나쁜 평판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일부 ISP에 의해 금지될 수도 있고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당신의 리스트에서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가 분명히 보여야 한다.

찾기 어렵게 만들지 마라.

이상적으로는, 사용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야 하며, 수신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절대 느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모든 이메일 캠페인이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갖기를 원한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여론에 매우 직접적인 답변을 줄 것이다.

제안이나 코멘트를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심지어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독자들에게는 미묘하다.

많은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얼마나 많은 이메일이 열렸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했는지 알 수 있다.

매일매일 가입자가 모바일 기기나 스마트폰을 통해 메시지를 볼 수 있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모바일 기기는 해상도가 낮아서 공간이 제한될 것이다.

모바일 화면에서 읽을 수 있는 전자 메일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신생 기업과 기성 기업 모두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여기에 나와 있는 많은 팁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경쟁사들보다 더 눈에 띄게 만들 것이며,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위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시킬 새로운 계획을 계속해서 주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