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를 위한 간단한 솔루션을 찾고 싶으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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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전 준비 없이 그냥 일어나서 건강해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야 하는 사람도 있다.

이 기사는 정해진 어떤 종류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에 대한 유익한 조언으로 많은 수준의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작성되었다.

당신이 즐기고, 유지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운동 루틴을 결정하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서, 여러분은 운동을 기대할 수 있다.

정원을 꾸미다.

정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힘든 육체적 노력이 필요하다.

텃밭을 가꾸기 위해서는 땅을 파서 심고 잡초를 심고 많이 움직여야 한다.

정원을 가꾸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면, 자신의 집에서 좋은 신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아주 다양한 일들이 있다.

적절한 건강을 위해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개인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지 아닌 긍정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춘다.

목표를 갖는 것은 그만두려는 생각을 단념하게 하고, 당신이 당신의 건강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도록 동기부여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무게를 사용하고 있다면, 먼저 작은 무게로 시작하라.

왜냐하면 작은 근육은 더 빨리 지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몸의 더 큰 근육으로 향하기 전에 먼저 이러한 근육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의 작은 근육은 여러분이 더 큰 근육을 운동하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근육량을 늘리는 기본 전략은 더 적은 반복을 위해 무거운 역기를 드는 것이다.

가슴과 같은 근육 그룹을 고르는 것부터 시작해라.

체중을 들어올리기 쉽고 가볍게 들어 올려서 워밍업하십시오.

워밍업 세트는 15-20명이어야 한다.

그런 다음 6~8회 이상 할 수 없는 무게로 늘린다.

무게에 5파운드를 더 넣고 3세트를 반복한다.

당신이 규칙적으로 당신의 운동 일상에 들어갈 수 없을 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케줄을 짜는 것이다.

매주 몇 가지 운동 약속을 정하고, 그것을 고수하라.

만약 무슨 일이 생겨서 운동을 취소해야 한다면, 반드시 메이크업 날짜를 잡아서 달력에 같은 무게를 두도록 해.

많은 사람들은 아침에 운동한다는 추상적인 생각을 좋아하지만 그렇게 이른 운동을 그다지 열심히 할 수는 없다.

오전 중에 활동하기 위한 에너지를 찾기 위해 아침형 인간이 될 필요는 없다.

대신에, 규칙적인 시간 15분 전에 일어나라.

그 15분을 더해서 걷기, 에어로빅, 줄넘기 등을 포함한 간단한 운동을 할 때 쓰세요.

일단 새벽 일상이 좋으면 운동을 조금씩 강화할 수 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건강한 습관으로 이어질 것이다.

보시다시피, 여러분의 건강 스타일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략들이 있답니다.

이 각각의 팁들을 당신의 건강 일상에 맞추도록 최선을 다하라.

만약 당신이 건강해지는 시간을 만든다면, 당신은 지속적인 혜택과 더 긴 수명을 갖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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